‌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쿼리 개시점

생물과 유전

쿼리 개시점

수호자 2021. 4. 3. 12:27

4.2.4.8 검색 실행
"검색 작성" 기능은 두 가지 기본 작업이 있습니다. 우선 컴퓨팅 디바이스 노드 에이전트를 랜덤으로 선택한다. 단, 이 선택은 선택한 랜덤 조건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노드 에이전트를 게이트웨이 노드로 할 수 없습니다. 이제 make-s-node 함수를 호출하겠습니다.
4.2.4.9 작성 노드
이 함수는 검색 노드를 작성하는 실제 함수입니다. 우선 첫째로
이 함수는 "start?" (시작?) 를 변경합니다. 부울 변수를 true로 설정합니다. 따라서 노드에는 다음과 같은 태그가 붙습니다.
쿼리의 개시점 장소. node의 색깔도 파란색으로 변경됩니다.
노드를 시각적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그 형상을 원으로 변환합니다. 의 장소
계산 노드는 그 후, 일시적인 값에 격납된다. 그런 다음 해칭을 수행합니다.
k 개의 쿼리 에이전트 이들 쿼리 에이전트는 다음 'k-random walker' 알고리즘에 필요합니다.
비구조화 P2P 네트워크의 도메인. 쿼리 에이전트별로 셋업 쿼리 함수를 호출합니다.
4.2.4.10 셋업 쿼리
이 함수는 Make-s-node 함수에서 호출됩니다. 이 기능의 목적은
쿼리 에이전트에 값을 적절히 할당합니다. 쿼리 에이전트를 동그라미로 둘러싸고 녹색으로 할당한 후 총 쿼리 카운트 글로벌 변수가 증가합니다.
그런 다음 쿼리 변수 'loc'에 현재 에이전트로 구성되는 에이전트 세트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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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4.11 목표
'목표' 함수는 목표설정 함수를 반복하여 수행합니다. 여기서는 n-cs global
variable은 기본적으로 또 다른 글로벌 입력 변수인 컨텐츠 소스의 합계수를 나타냅니다.
4.2.4.12 목표 설정
이 함수에는 주로 2개의 태스크가 있습니다. 먼저 게이트웨이가 아닌 노드를 선택합니다.
또는 쿼리 시작 노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둘째, 이들 노드 각각에 make-gnode 기능을 실행하도록 요구한다.
4.2.4.13 작성 노드
이 함수가 호출되는 것은 Atribute를 다음 장소로 변경하기 위한 집중 Location을 가지는 경우뿐입니다.
각 목표 노드, 즉 콘텐츠 소스. 시뮬레이션의 다른 대부분의 기능과는 달리
함수는 매우 단순하고 그 다음에 목표부울변수를 true로 설정하면 됩니다.
node의 색상을 빨간색으로 변경합니다.
setup, Searches 및 Goals 기능을 호출하면 에 나타내는 화면이 됩니다.
그림 35
4.2.4.14 셋업 - ACS
「Setup-sacs」는, SACS 셋업 알고리즘의 주요한 기능입니다. 먼저 다음 장소를 특정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각 골 노드 모든 노드를 찾게 되면 모든 노드를 실행하도록 요구합니다.
거북이 콘텍스트에서 setup-sacs-d 기능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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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 35: 셋업, 검색 및 목표 기능 실행 후 화면 표시
4.2.4.15 셋업 -sacs-d
「Setup-sacs-d」는 SACS 셋업 알고리즘 전체를 시뮬레이트 합니다. 재귀 알고리즘이기도 하지만 기존의 재귀 알고리즘과는 달리 에이전트 기반의 분산 재귀 알고리즘입니다.
알고리즘 즉, 다른 에이전트 상에서 실행됩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는, 각 컨텐츠의 통신 반경에 SACS 의 구배가 적절히 설정될 때까지, 반복해 자신을 호출합니다.
source. 모든 재귀 알고리즘과 마찬가지로 정지 조건이 필요합니다. 정지해 있다
여기서의 조건은 복잡한 정지 조건입니다. 이것은 2개의 분리로 볼 수 있습니다
별도의 조건 최초로 알고리즘은 그 근방에 다른 「탐색되지 않은」컴퓨팅 노드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 정지한다. 다음으로 calling 인수 「d」가 더 큰 경우도 정지합니다.
글로벌 변수 "sacs-radius" 보다 큰 값을 지정합니다. sacs-radius 글로벌 입력 변수는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다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알고리즘이 기능하는 방법은 먼저 다음을 의미합니다.
sacs-distance 값을 이전 값과 비교하여 최소값으로 설정합니다. 그럼.
는 이 sacs-distance 값을 반영하듯이 현재의 컴퓨팅 node 에이전트의 라벨을 변경합니다. 잇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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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 조사 대상이 됩니까? 부울 변수 true. sacs-distance가 0 이외의 경우 값은 변경됩니다.
노드의 색을 회색으로 합니다. 이렇게 콘텐츠 소스만이
다른 노드보다 시각적으로 돋보이는 이들 기본 Atribute를 설정한 후 다음 항목을 비교합니다.
현재 인수 'd'와 sacs-radius 글로벌 변수 d가 이 이하인 경우
새 에이전트 세트가 생성됩니다. 이 에이전트 세트는 특정 내 다른 모든 노드로 구성됩니다.
통신 반경은 미지의 상태에 근거하고 있습니다. 통신반경은, 다시 설정 가능한 값 「sens-radius」가 됩니다. 현재 이 에이전트 세트는
하늘이 아님을 보증하기 때문에 하늘이 아님을 테스트합니다. 비어 있지 않은 경우, 이러한 각 에이전트
은 같은 함수를 다시 실행하도록 요구되는데 값은 d씩 증가합니다. 이래서
프로세스는, 모든 SACS 컨텐츠의 주위에 SACS의 구배가 올바르게 설정될 때까지 속행할 수 있습니다.
컨텐츠 소스가 컨텐츠를 자기 선전하는 방법을 반영한 소스.
그 후, 그림 36 에 나타내는 것처럼, 시뮬레이션 화면을 관찰해 이 설정을 반영시킬 수 있다.
그림 36: SACS 셋업 알고리즘의 실행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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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4.16 이동
이는 그림 37에 나타나듯이 쿼리 알고리즘을 실행하기 위한 주요 기능입니다. 함수 자체는 순수하게 실행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