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2개의 대조적인 테크놀로지는, 어느쪽이나 테크놀로지가 실제로 다음을 가능하게 하는 것을 확인합니다.
가정 생활에서의 사회적 관계를 해치다 에 대한 테크놀로지의 도입
사생활권으로 가족은 각자 가정의 다른 장소로 분산될 수 있게 되었다
특정 기술을 사용하고 있어요. 이것은 플레이스테이션 뿐만이 아니라, 텔레비전에도 관계하고 있다.
인터넷을 통한 휴대 전화 이 테크놀로지를 차례로 제안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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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이러한 오브젝트는 온라인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가능해요. 하지만 흥미롭게도, 제 연구에는 많은 참여자들이 있었습니다.
저녁 식사와 같은 집의 특정 장소에서는 기술이 인정되지 않는다는 것을 인식한다
이 지역은 주로 가족이 서로 소통하는 공간으로 여겨진다.
매일 밤 참가자 한 명은 각 가족이 저녁 식탁에 앉는 것을 각별한 주의를 주었다
저녁 식사 끝날 때까지 핸드폰을 치우라고 했거든요 조사결과에서는 '응답자
H 씨는 기술을 다른 가족으로부터의 도피 수단으로 어떻게 활용했는지를 논의했다.
다양한 경우에 있어서,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싸움만 하고 있어 서로 작별을 고합니다.
네가 잠시 모두를 떠나고 싶을 뿐이니까 언제나 yano 아주 조금
'편안하게 독차지하는 시간' (응답자 H, 2017년)
그 때, 가족의 수가 증가하고 있는 것이 시사된다.
가정내에서 프라이빗화되어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그의
인터뷰가 진행되었고, 응답자 H는 만약 그가 대화를 하고 있다면, 이라고 믿고 있었다.
예를 들면 친구처럼, 그의 코멘트가 나타내듯이, 그는 완전히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여기 세 시간 동안 앉아서 누가 계속 지껄이는 걸 들을 수도 있고 할 필요도 없다.
zone out이나 그런 야노 같은 것이라면 나는 계속 일에 종사할 것이다.(응답자 H, 2017년)
대조적으로가족들과이야기할때테크놀로지를사용하는지를물어보면,
보수:
'자동 파일럿 시험에 임하고 있는 것과 같아서 테스트에 충분한 답변을 받고,
대화의 진행 필요최소한의 기능만을 제공하면 고객이 그것을 실현시켜 준다 (테크놀로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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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응답자가 취한 행동은 어빙 고프만의 이론에도 개설되어 있습니다.
극적 분석 이것은 제 참가자가 무대 위의 배우를 닮았기 때문에 분명합니다.
그들의 최전선에서 가족을 위해 특정 역할을 하지만 완전히 대조적이다.
주변 사회를 구축할 때의 막후 행동 이것 또한
마키오니스와 플라머(2012)의 논의에서 개설되었으며, 그들의 사회는 공유로서 발생함.
구성원이 서로 대화하면서 구축하는 현실'(p.42) 의론의 여지가 있다
이러한 대조적인 역할은 많은 경우 가족처럼 가족간의 유대감에 부담을 주는
멤버들은 잊혀져 현대에 비해 두 번째로 좋다고 여겨지고 있다
가능해집니다. 이는 응답자 A의 코멘트를 보면 개인이 양쪽을 모두 실행할 수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테크놀로지 또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확립되어 가족과 대화하는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가능한 한 이야기를 잘 듣고 있다.그것은 다음을 의미한다.
귀를 기울이지 않는 것 같은 기분
to' (2017년, 응답자 A).
저의 반구조적인 인터뷰와 대화형 일기로부터
인터넷을 사용하는 주된 동기는,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것과, 창의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온라인 아이디(ID) 많은 참가자가 가상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고 있었다
온라인입니다.제 응답자 중 한 명은 현재 Maynooth 대학교 학생이에요.
는 다음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Facebook에 그들(가족)이 없는 것과 같다. 나는 술이 세다
그 위에 있는 것 중에는 그들에게 보이고 싶지 않은 것이 있습니다. 별거를 희망합니다
구체가 분리되는 집에 있을 때랑은 정체성이 다르기 때문에
사람은 사람마다 다르다.(2017년 답변 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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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종류의 통신기술이나 미디어 기반의 기술은 다음과 같은 것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가족 영역과의 대인 관계 훼손 이 참가자의 사용방법
소셜 미디어 기술은 개인이 주로 이 플랫폼들을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보여 준다
그들의 사회적, 개인적 발전을 돕기 위해, 그리고 그들 자신의 온라인 생활을 만들기 위해
그렇기 때문에 오프라인 생활을 방해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 결과 이는 개인의 개성이나
가족의 사회화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커뮤니티라는 이 개념은
고프만의 연극 이론과 함께 상징적 상호 작용주의의 개념
분석. 이는 제가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한 연구를 통해 'A의 기원과 발전'으로 밝혀지고 있습니다.
타인의 역할을 수행하는 능력에 있어서의 자기 존재의 개념(하랄람보스와 홀본)
2017:979). 이는 Living stone (1992) 의 의사소통에 대한 연구와 유사합니다.
'기술'에 의해 상호작용이 용이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