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플릿 소프트웨어 접근
Santa Fe Institute는 기본적으로 모델 비교 수단으로서 소프트웨어 코드를 사용하는 템플릿 소프트웨어 어프로치[130]의 사용을 제안하고 있다. 단,
이 접근방식에는 다음과 같은 명백한 제한이 있습니다.
먼저 소프트웨어 템플릿은 코드 기반이며 도움이 되는 (인라인) 댓글은 다음 URL에 있습니다.
시대는 코드의 가독성을 증대시키지만 코드가 항상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는 사실은 변하지 않는다
지원합니다. 따라서 이 접근방법에서는 비코드 또는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안된 프레임워크의 기술적인 에이전트 기반 모델링 수준에서 제안된 모델의 정량적 시각적 비교.
두 번째로는 순수한 코드 기반의 접근법에서 탈피할 수 있는 중요한 이점은 연구자가 세부 프로그램 없이 학제적인 모델 비교를 하기 위해 필요한 프로그래밍 관련 학습 곡선을 줄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시각적, 정량적 또는 의사 코드 템플릿에 기초한 비교 지식
7.3.1.2 ODD 어프로치
생태학적 및 개인 기반의 (에이전트 기반의) 모델을 기술하는 텍스트 접근법
는 Grimmetal에 의해 제안되었습니다. 이 접근방식은 Overview, Design Concepts, and Details(ODD; 개요, 설계의 개념 및 상세) 프로토콜(199)이라고 부릅니다. 제안된 DREAM과 비교해서
모델링 접근방식에서는 ODD에는 다음과 같은 중요한 제한이 있습니다.
먼저 ODD는 주로 텍스트에 의한 설명입니다. ODD 어프로치를 자세히 살펴보면 기본적으로는 제안된 것을 사용하여 에이전트 기반의 모델을 기술하는 방법임을 알 수 있습니다.
표제의 체크 리스트 두 번째로, 이 어프로치에서는 정량적인 비교가 되지 않는다.
이들은 제안된 모델링 방법론에서 설명한 것처럼 복잡한 네트워크 방법을 사용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셋째, ODD는 시각화 기반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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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가 다른 것과 비교하기 위해 ABM 전체를 시각화할 수 있는 접근법
ABM(에이비엠)
ODD 어프로치의 또 다른 문제는 1대 1 솔루션도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모델을 실제 모델에서 소스 코드로 변환합니다. 마지막으로 ODD는
알고리즘에 대한 상세한 기술적 설명을 쓸 수 있다(텍스트이며, 하기 위해)
의사 코드, 플로우 차트, UML등을 사용해 알고리즘을 기술하는 일은 없습니다). 이렇게
요약하면 텍스트에 의한 설명은 모델에 대한 기본적인 생각을 주는데 효과적이지만
DREAM 모델 베이스 기술 에이전트 베이스 모델링 레벨로 인해
ODD 어프로치와 비교했을 경우의 기타 장점은 몇 가지가 있습니다.
7.3.2 VOMAS와 다른 접근법과의 중요한 비교
이전 DREAM 모델의 비교와 마찬가지로 다음 모델의 개요를 나타냅니다.
제안된 시뮬레이션 내 검증의 제6장 앞부분에 주어진 상세한 비교
ABM 검증과 검증 분야의 다른 문헌과의 접근
7.3.2.1 경험적 검증
경험적 검증은 주로 컴퓨터 경제학 (ACE)의 에이전트와 경험적 데이터 사용에 관한 사회 과학 분야에서 사용되는 기술입니다.
Marks[221] 및 Fagiolo 등의 ABM 검증 202. 실증적 검증 중
는 효과적인 접근으로, 특정 분석 및 설계 접근과는 관련지어져 있지 않습니다.
시뮬레이션 연구의 구축방법 또는 에이전트 기반의 모델을 어떻게 강화할지에 대해
조직적인 검증의 실행에 따라서 제안된 시뮬레이션 내
검증된 에이전트 기반 모델링 수준의 검증 방법론은 이러한 요소들 위에 구축됩니다.
실증적 검증기술은 기본적으로 검증기술의 설계가 가능합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개념을 사용하여 맞춤형 실행을 가능하게 하는
도입사례 개념적 검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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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2.2 도우미 모델링 접근법을 사용한 검증
사회과학에서는, 검증에 대한 또 하나의 어프로치를 「도우미 모델링 어프로치」라고 부릅니다. 도우미 모델링 접근방법에서 연구자는
모델을 개발하고 그 결과에 대한 승인을 얻기 위해 상급기관(비즈니스 생태계의 경우)의 관계자에게 의뢰합니다. 즉, 이해관계자를 끌어들임으로써 모델은
는 기본적으로 Bousquet 및 Trébuild [222]에 의해 검증되고 있습니다. 가는 것이 상책이다
서로 다른 이해관계자와 이해관계자가 있는 연구자 간에
비즈니스 경제 생태계를 관리하는 당국입니다. 단, 이 방법론은 시뮬레이션 전문가와 최종 사용자 연구자를 구분하지 않습니다.
어떤 형태로든 따라서 최종사용자 리서치 담당자는 모델화 분야의 전문가라도 실제로 개발하고 있는 실제 팀과는 다른 엔티티여도 상관없습니다.
시뮬레이션 모델 제2로 도우미 모델링 접근방법에서는
팀 지향의 단계적인 검증 접근방법 제3로, 이 접근방법은 비즈니스 관계자에 한정되며 도메인 고유합니다.
따라서 제안된 시뮬레이션 내 방법론은 기존의 것을 확장할 수도 있습니다.
「모델화」접근에 의한 개념에 대해 설명합니다. 나아가 제안된 방법론의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