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정신화와 반사기능

생물과 유전

정신화와 반사기능

수호자 2021. 4. 21. 08:38

동시에 정신화와 함께 반사기능이 나타납니다 우리는 여기서 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의 감정이나 행동을 해석하기 위해 다른 사람의 마음속에 몸을 담아라.
우리가 적절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기본적으로 다른 사용자가 다음의 조건을 만족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는 능력입니다.
자신의 마음과 자신의 마음을 분리해 적절히 행동함으로써 그것을 존중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위니코트(1960)나 비온(1959; 1962)의 이론과 마찬가지로 우리가 개발하는 것은 합의되어 있다.
어머니 또는 일차적인 것들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정신화되고 반사적으로 기능하는 것
억제된 방식으로 우리의 감정을 표현하고 우리 자신의 생각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수발인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어머니와 자식을 소중히 하고 있는 아이의 경우, 어머니는 다음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유아뿐만 아니라 그녀 자신의 정신적인 내용도 반성하고, 그것을 통해 소화된 상태로 다시 반영하는
유아의 정신적 내용을 형성하다 그 후 유아는 자기 안에 있는 것을 생각해 보고 심사숙고할 수 있다.
그의 공상과 마찬가지로 어머니들의 마음도 그렇습니다. 불안 또는 정리정돈되어 있지 않다
애착을 갖는 엄마의 행동은 일관성이 없고 불안해진다. 그래서 유아는
어머니의 마음속에 있는 것을 생각하고 탐구하는 것이 두렵습니다. 마찬가지로
어른이 되면 다른 사람의 마음은 탐구하기가 두려워지고 종종 남게 된다.
미지의 실체(Target, Gergly, and Bleiberg, 1998, pg.1). 그 결과 일부 성인의 경우에서는
자신의 마음속에 파고들지 못하고 타인과 잘 어울리지 못한다
반응이나 생각 등을 측정하기 위한 또 다른 방법입니다. 또는 개인이
다른 사람들의 반응에 매우 조심스럽고 불법적으로 긍정적일 수 있는
타인들의 반응(위니콧의 거짓 자기구조 등)
따라서 Fonagy(2010)는 정신분석과 애착을 전문적으로 연결시킨다. 그는,
정신화하지 못하는 것은 불안정한가 하면 정제되지 않은 애착관계의 결과이다.
이 장애는 애착 관계를 통해 아이들에게 전달된다. 어머니가
대부분의 정신병학에서처럼 정신병학적으로 생각하지 못하고 아이들은 그것을 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이 자체입니다 엄마가 불안정하게 연결돼 있으면 아이도 불안정하게 될 수 있어요
불안정한 애착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다른 개호 관계자가 중개를 하는 경우도 있는 것입니다.
애착 이론과 정신 분석 이론 사이에 많은 차이가 있음이 드러난다
오랜 세월에 걸쳐 출현해 온 사상의 유파 그것은 동시대의 것이라고 생각되어 왔다
정신분석 이론가는 정신분석, 애착,
발달 인지 사회 이론 그렇기 때문에 좀 더 통합적인 발전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도 통합된 존재라 인간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뿐이죠.
다양한 요소들이 상호작용에 항상 성공합니다 ( Fonagy 、 2010 ) 。 마지막으로 에서의 새로운 발견
신경과학은 단지 그것이 우리들 마음속에 뿌리박혀 있는 것처럼 그것이 강한 애착이론을 증명하는 데에만 도움이 되었다
뇌와 생리학 – 아주 과학적으로 확인 및 연구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다음과 같습니다.
새로운 애착의식이 그것을 빠른 시일 내에 설명하는데 앞장섰다
문제를 해결하겠습니다. 이 이론은 초기 애착의 문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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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른이 되어서 몇 세대에 걸쳐서 물려받은 것입니다. 성인이 되는 것 또한 주목해야 할 중요한 분야입니다.
다음에
5. 결론
본 장에서는 모자 정신병리학에 초점을 맞춘 연구 논문을 리뷰하였다.
이것이 정신 나간 엄마가 길러낸 아이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까? 그러다가
모자(母子)관계에 대한 이론들이 논의되었다. 이것은, 다음의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틈나는 대로 일어나는 일을 지탱하는 심리적 메커니즘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될 수도 있다
정신장애가 있는 어머니와 그 아이들 및 다음과 같은 영향을 인식한 경우의 설명
이 관계에서 생길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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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장 : 방법
1. 방법론 및 연구설계
이 연구의 목적은 지각되는 것에 대해 조사하고 이해를 얻는 것이었습니다.
정신장애가 심한 엄마 밑에서 자란 경험과 그것이 어른에게 미치는 영향
요즘 생활의 아이들 이 연구는 예비적이고 탐색적이지만 그다지 많지 않다
샘플이 작아서 이 영역에서 진행했습니다. 따라서 질적 접근은
입양된 정성적 연구는 한 가지 진실이 없고 정해진 시각이 없다고 가정하고 있다.
초점에 완전히 적합한 세계를 이해 이해 해석한다(Padgett, 2004). 이
말로 표현되는 참여자의 주관적 현실에 초점을 맞춘 디자인 유형
이야기 속에 나타나다
이 연구는 현상론적 해석론적 패러다임에 기초하고 있다(Wertz, 2005). 이
연구는 어른 아이들이 어떻게 그들의 성장 과정을 인식하고 겪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해 준다
그것이 지금 그들에게 주고 있는 영향, 따라서 이 패러다임은 목적에 적합하다(Wertz, 2005).
패러다임은 탐색적이고 기술적이며 주관적인 산 경험과
참가자가 전달할 수 있도록 이에 대해 설명합니다.